CS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 2023.01.17"추가 정보가 필요합니다." 구글기프트코드 오류 원인 및 해결법

    안녕하세요. 초이핀입니다.

    구글기프트코드 사용 시 간혹 추가 정보가 필요하다는 오류가 생기면서 사용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코드 문제가 아닌 고객님 계정에서 발생된 것이며, 당사 업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추가 정보 문제가 생기면 해당 코드는 잠겨지고 사용 불가인 상태가 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구글 측에 문의를 하셔야 해결되므로 아래 방법 참고하셔서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코드를 최초 사용한 계정으로 꼭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1. 구글play 어플에 접속한다.

    2. 어플 초기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 사진을 누른다.

    3. 메뉴가 펄쳐지면 맨 아래에 있는 고객센터를 누른다.

    4. '단계1 : 무엇을 도와드릴까요?'가 뜨면 구글기프트 추가정보라고 입력한다.

    5. 이 문제에 관한 적절한 설명을 선택하라고 뜨는데, 첫번째로 뜨는 기프트카드를 사용할 수 없음을 누른다.

    6. 마지막으로 문의 옵션이 뜨는데, 이메일 말고 채팅을 누르면 고객센터 직원과 1:1 실시간 채팅이 가능해집니다.


    문의 내용은 구글기프트 코드가 추가 정보 오류가 뜬다고 적어주시고 코드 번호도 같이 첨부해주세요.

    만약 해당 코드를 구입한 영수증을 제시하라고 요청하면 아래 링크를 눌러 조회하셔야 합니다.

    https://www.billgate.net/billgate/center/paymentlist.do

    혹은 초이핀에서 발급된 핀번호 내역을 스크린샷 찍어서 첨부하셔도 됩니다.


    만약 카드 번호까지 요청하면 초이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1. 1
카카오톡 상담하기